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은평구 감성 커피 전문점 - 은평커피로스터스 (Eun pyung coffee roasters)

 

안녕하세요 Raison(레종)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동네 골목에서 발견한
갬성가득한 
은평커피 에 다녀왔어요.

은평에 1년이 넘게 거주하고 있지만
얼마전 골목에서 뜬금없이 발견한..ㅋㅋ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진한감성
(골목에 위치해서 잘 찾으셔야 해요)

 

영업시간은 10am - 11pm
테이블수는 10테이블 정도
(take-out 가능하며 가격할인)

 

인테리어가 굉장히 감성적이더라구요.

은평커피로스터스의 간판 글씨체부터
내부 조명들과 다양한 소품의 적절한 배치,
조적벽체와 콘크리트가 그대로 노출된
마감되지 않은 천장의 레어(rare) 감성까지.

 

구석구석 촬영하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많았던 관계로 생략.

 

참고로 매장 내부 음악이
LP 턴테이블을 통해 재생되어서
레트로한 감성을 더해줍니다.
(음악 선곡도 레트로 retro)

 

저는 차가운 은평커피 (6,800원)
여자친구는 차가운 
플랫화이트 (4,500원)

뒤에 여자친구가 탐내고 있는 커피가
제가 주문한 *
은평커피 에요 (강력추천)

* 폭신한 크림의 부드러운 달달함과
은은한 커피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플랫화이트는 쓰데요 귀여워ㅋㅋㅋㅋ)

 

네일했다며 자꾸 손을 들이미는 봉봉양

 

은평구민으로서 강력추천합니다.
(꼭 오세요, 두 번, 세 번 오세요.)
#은평커피 #갬성커피 #레트로갬성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